TIL 기준
1.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
2. 내가 시도해 본 것들
3. 어떻게 해결했는지
4. 뭘 새롭게 알았는지
=문시해알
오늘은 1가지 문제에 봉착하여 이를 해결한 과정을 찾는 여정을 적었다
which means I have not solved yet :X
상속을 사용하여 계산기를 만드는 과제를 만났다.
(이제 갓 상속을 배운 애기 개발자인데 계산기를 만들라니)
문제: 친절하게 설명된 글과 다르게 어떻게 계산기를 만들어야하는지부터 막혔다
계산기 만들기 1/4
더하기, 빼기, 나누기, 곱하기 연산을 수행할 수 있는 Calculator 클래스를 만듭니다.
- Calulator 클래스는 연산을 수행하는 반환타입이 double 인 calculate 메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.
- calculate 메서드는 String 타입의 operator 매개변수를 통해 연산자 매개값을 받습니다.
- int 타입의 firstNumber, secondNumber 매개변수를 통해 피연산자 값을 받습니다.
- calculate 메서드는 전달받은 피연산자, 연산자를 사용하여 연산을 수행합니다.
시도: 우선 큰 그림을 그려보았다
부모 클래스 : Calculator class - double calculate(){};
자식 클래스 : 더하기, 빼기, 곱하기 나누기 class
+사진 업로드 예정
해결: 아직 큰 해결은 아니지만 계산기 만드는 과정에서 계속해서 큰 그림 그리기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
오늘의 개발용어
converntion은 약속!이라는 뜻
자바에서 @에노테이션은 오버라이드를 하는 조건으로 표시한다
'TIL (Today I Learned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IL) chatGPT를 활용하여 Food 키오스크 만들기 (0) | 2023.05.30 |
---|---|
WIL) 5월 4째 주 주간회고 (0) | 2023.05.27 |
TIL) 코드를 칠 때 여러 번 확인하는 습관! (feat. { }, i/1, break;) (0) | 2023.05.26 |
TIL) 중복 if문을 쓸 때 괄호()를 조심하자 (1) | 2023.05.25 |
TIL) Scanner 사용해서 값 출력하기! (0) | 2023.05.23 |